다들 영어

"와 진짜 최악으로 나오면 26455인데"

공대 어디가?ㅋㅋㅋㅋㅋㅋ 못가?ㅋㅋㅋㅋㅋㅋ 수학 가형이고 경상도 쪽으로 추천 쫌.. +) 완전 정시는 아니야 수시.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수영한국사생윤윤사 82/76/84/3등급/50/47로 충대가능하냐?"

과는 상관없는데 될라나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강아지4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