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진짜 최악으로 나오면 26455인데

"화학1"

41점이면 2등급 가능할까?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강아지3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다들 영어 "

몇점이야??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나루토4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