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 버리고 반수로 인서울 대학 못 가겠지?

"수학나형 84"

아제발 ㅠㅠㅠㅠㅠㅠ 2안되려나...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군입대3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윤 48"

1될까???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나루토4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