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 48

"수학 버리고 반수로 인서울 대학 못 가겠지?"

문과야 인서울 하위라도... (광명상가)

  • 작성자

    익먀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종로학원 등급컷 믿을만해??"

탐구 보고싶은데 아직 탐구가 거기밖에 안 떠서......

  • 작성자

    엔터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