종로학원 등급컷 믿을만해??

"생윤 48"

1될까???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나루토4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제발 ㅠㅠ경북대 문과 논술 조금이라도 아는사람"

경북대 논술 학원이나 과외 또는 공부법 조금이라도 아는거 말해주세요 문과이고 최저맞췄는데 논술은 노베이스입니다 일주...

  • 작성자

    부경부경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