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익대세종캠 광고홍보학부 경쟁률 10인데요..

"국수영세지사문 91/88/77/45/40"

어디까지 가능할 거 같아ㅜㅜㅠ? 아 사문 진짜 생각보다 너무 **돼버려서 재수하고싶다,,,,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베테랑4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진짜로 난이도에비해 등급컷 높은 이유가"

미응시자 많아서도 있나?

  • 작성자

    역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