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진짜로 난이도에비해 등급컷 높은 이유가

"홍익대세종캠 광고홍보학부 경쟁률 10인데요.."

최저가 2합8인데 여기서 못맞춰서 떨어지는사람들잇을까요? 저는 맞췃는ㄷㅔ 최종에서 떨어질거같아서요 ㅠㅠ 내신은 3.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오징어1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이래서 어떡하냐 점수 한번만 봐줘ㅠㅠㅠ"

진짜ㅠㅠㅠㅠ미대 준비라 수학은 응시를 안했고 국어 75 영어 못 적어서 못매김 한국사 45 동사 26 세사 39..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금붕어89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