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북대 상경 가능할까요?

"나 이래서 어떡하냐 점수 한번만 봐줘ㅠㅠㅠ"

진짜ㅠㅠㅠㅠ미대 준비라 수학은 응시를 안했고 국어 75 영어 못 적어서 못매김 한국사 45 동사 26 세사 39..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금붕어89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랍어 15점 3등급 가능?"

ㄱㄴㄱㄴ?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지도자4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