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이래서 어떡하냐 점수 한번만 봐줘ㅠㅠㅠ

"근데 진짜로 난이도에비해 등급컷 높은 이유가"

미응시자 많아서도 있나?

  • 작성자

    역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충북대 상경 가능할까요?"

23314 생윤 4등급인데 3등급 걸치는 4등급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지도자4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