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거 좋아해야함 싫아해야람 **눈물난다

"이번에사탐"

쉬웠다 어려웠다?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랍어 안보고간애들"

0점임? 아님 미응시?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지도자4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