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랍어 안보고간애들

"이거 좋아해야함 싫아해야람 **눈물난다"

국어는 원래 치는대로 나와서 좋지도싫지도않아 원래못라니까 75잠. 근데 ** 와나개빡치네 수학 내가 진짜. 영어는 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올해는 마지막 수능이네요 ㅎ"

비록 망한거 같지만 제 갈길을 찾을려합니다 ㅎ 예비 삼수생이나 삼반수,재수생분들은 내년 수능에 꼭 성공하시길 빌게요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