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육대 부지 절반 이상 경기도에 있다매

"한양여대 그래도 인서울인데 2등급후반은 돼야하지 않아??"

서울 중심에 있던데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삼수생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장손은 제사드리러 가야겠지?"

돈 문제 때문에 굉장히 껄끄럽거든 이번 설에 가야하는게 맞겠지?

  • 작성자

    잌크명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