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손은 제사드리러 가야겠지?

"삼육대 부지 절반 이상 경기도에 있다매"

정문만 인서울에 있고. 왜 한서삼에 껴줘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삼수생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졸엊식 가기 싫은데 집 나갈까"

가기실어 진쨔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삼수생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