졸엊식 가기 싫은데 집 나갈까

"장손은 제사드리러 가야겠지?"

돈 문제 때문에 굉장히 껄끄럽거든 이번 설에 가야하는게 맞겠지?

  • 작성자

    잌크명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야간알바하는데 엄마가 내일아침 알바하는 곳으로 처들어온대 ㅋㅋㅋ"

졸업식 가기싫은데 집 가출할까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삼수생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