숙대 한서삼급이고 이대가 서성한급 아닌가

"ㅁㅊ 삼육대 정문만 서울에 있고 나머지는 경기도네"

지도 보니까 그르네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삼수생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울자취는 불효야ㅜㅡ"

미안 .. 엄빠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코뿔소5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