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자취는 불효야ㅜㅡ

"숙대 한서삼급이고 이대가 서성한급 아닌가"

친척이 그렇게 말하던데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삼수생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강원대 간호"

강원대 도계캠퍼스도 자대 병원 메리트있어요?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창조자1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