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대 간호

"서울자취는 불효야ㅜㅡ"

미안 .. 엄빠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코뿔소5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초등학생 때 나는 이대 = 서울대 급 "

숙대는 아예 몰랐음. 지방대인 줄 알음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삼수생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