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진짜

"과 단톡 들어왔는데"

안녕하세요! 하면 되려나..?ㄷㄷ 아무도 말이없으니 왠지 무섭당..

  • 작성자

    미대생A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혹시 경남권에서 미대재수한사람있어?"

전문대 하나붙고 다 떨어져서 고민중이거든 근데 여기가 디자인쪽으로 특화?된 그런건 아님 난 재수할수있다면 해보고싶...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창조자7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