혹시 경남권에서 미대재수한사람있어?

"아 진짜"

경희대 관광 너무 가고 싶었는데, 생기부도 영 별로인것 같고, 그나마 내세울게 한번도 안 빼놓고 영어 전교1등한거 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인데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소수과인데 아싸될거같다"

윽 살려줘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