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종대 vs 아주대

"소수과인데 아싸될거같다"

윽 살려줘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국가장학금 진짜 언제주는거임?"

대학등록금 일단 내면 나중에 계좌로 돈 보내줌?? 난 3분위뜸 사실 놀랐어 .. 나름 잘먹고 잘산다고 생각했는데 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흰수염7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