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수과인데 아싸될거같다

"혹시 경남권에서 미대재수한사람있어?"

전문대 하나붙고 다 떨어져서 고민중이거든 근데 여기가 디자인쪽으로 특화?된 그런건 아님 난 재수할수있다면 해보고싶...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창조자7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세종대 vs 아주대"

세종대 환경에너지공간융합학과랑 아주대 환경안전공이랑 둘중에 어디가 남?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고양이9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