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 대구대는 들어봄?

"새내긴데여 "

알바언제까지할까여 2월달..??3월달?? 스무살애들 거의 빠져서 눈치보여여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개발자9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잔데 공대갈까 간호갈까.."

공대는 지거국 간호는 지방사립인데 자대ㅇ 둘다 취업보고가는거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