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잔데 공대갈까 간호갈까..

"님들 대구대는 들어봄?"

?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전보건대 어떰?"

임상병리임 천안권 사년제 버리고 갈만큼 좋은학교임?

  • 작성자

    ke1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