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애인 비하

"대전보건대 어떰?"

임상병리임 천안권 사년제 버리고 갈만큼 좋은학교임?

  • 작성자

    ke1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뭐하자는....?"

예비 4번인데 합격이겟지? 이과임 근데 전화해보니까 정시추합생은 긱사 수용안된다는데 ** 정시추합생은 순천대학생도...

  • 작성자

    하랄라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