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하자는....?

"장애인 비하"

장애인 타는 전동차 보고 카트라이더 지나간다~ 이랬는데 이거 비하발언임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미꾸라지 한마리가 물흐린다"

ㄹㅇ 극혐이네ㅋㅋㅋ 가볍게 신고눌러주자^^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코뿔소5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