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꾸라지 한마리가 물흐린다

"뭐하자는....?"

예비 4번인데 합격이겟지? 이과임 근데 전화해보니까 정시추합생은 긱사 수용안된다는데 ** 정시추합생은 순천대학생도...

  • 작성자

    하랄라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공대 전화기가 뭐임?"

전자 화학 기계?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