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산대 시각디자인 예비

"현역입니다."

수시버리고 정시올인했습니다. 수능볼때 탐구에서 살짝 미끄러졌지만 그래도 원서는 제가 쓰고싶은곳 넣었습니다. 물론 자...

  • 작성자

    방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의견좀"

명전세무회계가서 취업(집이랑 멈) 평택대가서 편입(집이랑 그나마 가까움) 순천대가서 편입(거의 공짜로 다님 대신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계획자8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