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견좀

"안산대 시각디자인 예비"

안산대 시각디자인 15번인데 빠질까 작년엔 22까지 빠졌는데 올해 모집인원 2명적어서 걱정된다

  • 작성자

    익익멍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 지금 정시하나 합격했는데 등록금넣어놓고 하나추합되면 그쪽으로 빠질수있음??"

A에 최초합해서 2/9일까지 등록금 넣어야되고 B는 추합될거같은데 이게 추합 시작이 2/10일부터 빠져서 참 난감한...

  • 작성자

    넴모넴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