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주대에서 ××대까지 편입해야 성공임?

"님들 지금 정시하나 합격했는데 등록금넣어놓고 하나추합되면 그쪽으로 빠질수있음??"

A에 최초합해서 2/9일까지 등록금 넣어야되고 B는 추합될거같은데 이게 추합 시작이 2/10일부터 빠져서 참 난감한...

  • 작성자

    넴모넴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번이 어디써있어?"

최초합했고 국장신청할라하는데 학번을쓰라네 어떡해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북극곰3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