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 지금 정시하나 합격했는데 등록금넣어놓고 하나추합되면 그쪽으로 빠질수있음??

"의견좀"

명전세무회계가서 취업(집이랑 멈) 평택대가서 편입(집이랑 그나마 가까움) 순천대가서 편입(거의 공짜로 다님 대신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계획자8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주대에서 ××대까지 편입해야 성공임?"

ㅈ.ㄱ.ㄴ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