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 학과 아웃풋 어서봄?

"부산대vs건국대"

기계공 이유 좀 달아주세요

  • 작성자

    닉없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소득분위낮게나오면좋겠당"

하루3끼 다처먹는데 낮게잡혀서 등록금 안내고싶ㅜㅜ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