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득분위낮게나오면좋겠당

"학교 학과 아웃풋 어서봄?"

ㄹㅇ 어디서 보냐

  • 작성자

    나나시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상명vs가천vs경기vs가톨 "

어디가지 과는 다 경영

  • 작성자

    슈퍼아자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