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 여대 싫어하는건지 솔직하게 말해줘

"농협대"

입결이 중경외시 급이라는데 팩트임? ㅋㅋㅋㅋㅋ 확실히 농협취업보장이 쎄보이긴 하는데 넘모 훌리아니냐 방금 리뷰읽고...

  • 작성자

    나나시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애캠 리뷰 업데이트"

언제마다 되는건지 아시는 분..? 최근 리뷰가 6일 전이네..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리스너3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