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캠 리뷰 업데이트

"왜 여대 싫어하는건지 솔직하게 말해줘"

난 이번에 인하대들어가는 여잔데 입시공부할때 여대에 대해 우호적인 편이었음 좀 **같지만 고2때 이대 탐방갔는데 이...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상담가7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 이거 가능성 있나요"

32명 뽑고 예비 26번인데 작년에 37명에다 예비 46까지 돌았던데 가능하겠져?

  • 작성자

    넴모넴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