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년죽엇다생각하고 공부하면 인서울 공대가능?

"세종대 호경에서"

경희대 호경으로 반수나 편입 준비하는건 어떤거같아? 굳이 그럴필요없을까? 세종대도 좋긴하니까..

  • 작성자

    잍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강릉영동대 물치"

강릉영동대 물치 제작년 예비가 41이고 작년예비가 34고 제가 29번인데 붙을가능성있을까요? 똑같이 10명씩 뽑는데...

  • 작성자

    닉넴1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