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릉영동대 물치

"1년죽엇다생각하고 공부하면 인서울 공대가능?"

공부안한지 7년됨 이과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잠만보6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반수"

생각하시는분들많나요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파이리77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