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통신과

"얘두라"

학교이름을 보고갈까 과를 보고갈까..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햄스터9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ㅠㅠ"

아 신검키 작게나와서 기분안좋다ㅠ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협상가9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