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

"모바일통신과"

청강대 모바일통신 갈 것 같은데 정확히 뭘 배우는 과지;; 프로그래밍 배우나 막 아두이노 배우는 건가 정확하게 안나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흰수염2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하대 문콘어때"

인식 ㄱㅊ음?

  • 작성자

    융유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