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하대 문콘어때

"ㅠㅠ"

아 신검키 작게나와서 기분안좋다ㅠ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협상가9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 보건계열 등록금"

등록금 290나왓는데 싼편임??다른 전문대랑 비교하면

  • 작성자

    제주도민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