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화관 알바 해 본사람!!!!

"통학1시간반"

통학 1시간반이면 기숙사 사는게 낫겠지?? 왕복하면 3시간이니깐..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조력자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 생명공학 가려면 이과 가는게 답인가"

흐으으음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금붕어2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