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 생명공학 가려면 이과 가는게 답인가

"영화관 알바 해 본사람!!!!"

??? 있늬???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흰수염2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미대 만화과 순위가 어떻게됨?"

디자인 : 서홍국곽건 순수미술 : 서홍성이건 인데... 만화과는 순위가 어떻게됨?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