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대 만화과 순위가 어떻게됨?

"문과 생명공학 가려면 이과 가는게 답인가"

흐으으음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금붕어2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늘만 놀자 3일짼데"

그 3일째인 오늘도 11시 넘었다 어쩔까...? 지금이라도 시작?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흰수염2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