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호선 평일에 사람많냐

"오늘만 놀자 3일짼데"

그 3일째인 오늘도 11시 넘었다 어쩔까...? 지금이라도 시작?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흰수염2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토욜"

설인데 서울가는거 길 많이 막힘? 버스 지방에서 감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창조자0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