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욜

"4호선 평일에 사람많냐"

한시간동안 4호선타고 통학해야되는데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고양이4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저"

진짜 지하철 타본게 3번인데 지하철도 버스처럼 시간별로 운영하나요? 지하철 돌아가는 시스템을 모르겧ㅇㆍㅇᆢ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창조자0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