식품영양

"편입생 있어요?"

ㅇㅣ왕이면 이과였으면 좋겠는데 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얘들아"

페북에서 친구가 나 태그 하고 글 올렸는데 왜 내 탐라에 글이 없는거지? 내가 공개 설정도 전체보기 했는데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애캐머5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