얘들아

"식품영양"

취업 힘들어...?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삼수해서 조선대옴ㅋ"

과는 간호임ㅋㄴㅋㅋ원래 공대가고 싶었는데 학벌도ㅂ.ㅅ인데 삼수나이면 취업안된다해서ㅎ 삼수하면서 간호사생각도 안 해봤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