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넨 갑자기 여사친이 사귀자면 어떨거같냐

"나 삼수해서 조선대옴ㅋ"

과는 간호임ㅋㄴㅋㅋ원래 공대가고 싶었는데 학벌도ㅂ.ㅅ인데 삼수나이면 취업안된다해서ㅎ 삼수하면서 간호사생각도 안 해봤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친구들끼리 톡방 없으면"

찐1다인거임?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