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구들끼리 톡방 없으면

"너넨 갑자기 여사친이 사귀자면 어떨거같냐"

1. 당황스러우니 무조건 찬다 2. 고민해본다 3. 당연 OK 난 2번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중년이라고 하면"

대체로 몇살에서 몇살을 말하는거야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