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이름 보겸될뻔함

"중년이라고 하면"

대체로 몇살에서 몇살을 말하는거야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우우ㅜㅇ우우"

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편입하기엔 영어를 넘무넘무 못한당 ㅠ.ㅠ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예술가1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