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년이라고 하면

"친구들끼리 톡방 없으면"

찐1다인거임?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이름 보겸될뻔함"

나 남잔데 보겸 다겸 채겸중에 고민하다가 채겸이 했댘ㅋㅋㅋㅋ다겸이는 내동생이름 됨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